[an error occurred while processing this directive]





체크인 : 오후 4시`
체크아웃 : `오전 10시

체크인은 4시부터로 되어 있습니다. 일찍 도착하는 경우는 유후인 역의 코인 로커를 이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.

토키노카케라는 2008년에 시작했습니다. 손수 만든 공간, 자급자족, 동물이 있는 생활, 이 세 가지를 테마로써 중심지로부터 떨어져 풍부한 자연과 시골의 장점을 느낄 수 있는 일일 두 팀 한정의 숨어있는 집과 같은 컨셉의 게스트하우스료칸으로 태어났습니다.

2012년, 토키노카케라는 외국인 손님의 숙박을 시작했습니다. 여러 나라의 손님을 받았지만, 일일 두 팀 민박의 한계점에 토키노카케라만이 보여줄 수 있는 일본의 장점이나 일본을 즐기는 방법 등을 조금 더 많은 사람들에게 즐기게 해주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.

2015년, 마침내 토키노카케라는w오야도노기쿠]토키노카케라료칸]x으로써 다시 태어나 다른 각도로 일본의 장점을 보여줄 수 있는 또 하나의 토키노카케라가 탄생했습니다.


노기쿠]토키노카레케라료칸]은 JR유후인 역으로부터 도보 약 10분, 슈퍼마켓도 약 5분의 정말 편리한 입지입니다.

토키노카케라료칸에 어서오세요, 큰 초가지붕이 입구입니다.

자연스럽게 숨어있는 일본스러움, 돌이 깔린 작은 정원 앞에 프론트가 있습니다.
@@

This will be your Japanese holiday home:)

노기쿠-토키노카케라료칸-은 별채 형식의 방이 4개, 조금 큰 별채가 3개로 총 7개, 모두 암석 온천이 있는 객실입니다. 각 객실의 암석 온천 대욕탕 모두 24시간 원하는 시간에 걸쳐 개수대 온천을 즐길 수 있습니다.

*겨울에는 외부 온도와 유량의 관계에서 대욕장의 노천탕은 이용하실 수 없는 경우도 있습니다. 옥내 목욕탕을 즐길 수 있습니다.








@@문의



TOKINOKAKERA
-produced by Kaz Naito since 2008-
Phone number : (81)0977-84-2622 , E-mail : kaz@toki-no-kakera.com

[an error occurred while processing this directive]